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모노폴리 스마일리 다이어리 2021(MONOPOLY SMILEY DIARY ver.12)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이제 2020년이 가고 2021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맘 때쯤이면 올해를 반성하고 내년의 계획을 세우기 위해 다어이리를 구매하곤 하는데요. 다이어리를 알아보다가 모노폴리 스마일 다이어리 2021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모노폴리 스마일리 다이어리 디자인은 특허로 등록되어 있으며, 인터파크에서 쎈딜로 18,000원짜리를 12,050원에 판매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후 3시 이전 주문건에 대해서는 당일 출고가 된다고 합니다.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모노폴리 스마일리 다이어리 2개를 구매하였습니다. 플라스틱의 다이어리 포장용기에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배송이 됩니다. 제가 구매한 색상은 인디고(INDIGO)와 핫핑크(HOT PINK)입니다.

 

인디고 색상만 따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2021 모노폴리 스마일리 다이어리는 하루에 1페이지를 쓸 수 있는 일별 다이어리입니다.

 

플라스틱 포장 용기의 뒷모습입니다. 2020년 12월부터 2021년 12월까지 사용이 가능한 2021년 스마일리 다이어리입니다.

 

 

사이즈는 아이폰12 pro 2개를 합친 사이즈와 비슷합니다. 이외에도 회사, 사용연령, 네임 등이 적혀 있습니다.

 

핫핑크 스마일리 다이어리의 단독 샷입니다.

 

핫핑크 다이어리 포장용기의 뒷부분입니다. 인디고와 색상을 제외하고는 모두 같습니다.

 

옆면에는 2021 스마일리 다이어리의 회사명인 모노폴리(MONOPOLY)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반대쪽 옆면에는 다이어리의 색상을 알려주고 있네요.

 

이제 감싸고 있던 비닐을 벗기고, 포장용기를 제거해 봅니다. 보다 선명하게 다이어리의 형태가 드러났습니다.

 

2021 모노폴리 스마일리 다이어리의 인디고 & 핫핑크입니다.

 

육각형의 다이어리 단추가 심플하면서도 귀엽습니다. 인디고와 노란색 단추 그리고 핫핑크와 흰색 단추의 색 조합이 너무나도 잘 어울렸습니다. 다이어리 크기도 적당해 소장해서 다니기에 적합합니다:)

 

스마일리 다이어리의 뒷모습과 옆모습입니다.

 

이제 다이어리 속지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여운 그림들이 반복적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2021년과 2022년의 달력을 축소하여 나타냈습니다.

 

2021년 월 계획을 작성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2020년 12월부터 작성을 할 수 있어서, 미리 구매한 저에게는 아주 유용하였습니다.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느낌이며, 앞부분은 월별 달력이 있습니다.

 

월별 달력을 넘기면 일일 계획을 작성할 수 있는 다이어리 공간이 나옵니다.

 

오늘이 몇일인지 월별 달력에 동그라미를 쳐서 알려주는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네요. 체크 플렌과 1년 365일 중에 오늘은 얼마의 시간이 지났는지 알려줍니다. 2월 16일 화요일은 365일 중에 47일째입니다.

 

다이어리 페이지마다 몇 월인지를 알려주는 INDEX 표시가 있습니다.

 

일일 다이어리 페이지가 끝나고 뒷부분에는 메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맨 마지막 부분에는 개인정보를 기입할 수 있네요.

 

2021 모노폴리 스마일리 다이어리는 아기자기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였습니다. 벌써부터 마구 다이어리를 작성하고 싶은 욕구가 드네요^^ 게다가 지금 쎈딜로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니 아직 다이어리를 구매하지 못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리며, 구독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