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리그 오브 레전드 롤 올스킨 보상 받는 법(PAX트페 한정 스킨)

리그 오브 레전드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올스킨에 대한 환상을 한 번쯤은 품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올스킨을 얻는다고 해서 캐릭터의 능력치가 올라가거나 하는 부분은 없지만, 외형이 이뻐 보이면 게임 플레이가 더욱 잘되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저도 롤을 시즌3부터 시작하였기 때문에 오랜 기간 동안 스킨을 구입해 모았죠. 7년이라는 시간이 지나니 어느덧 롤 올스킨 유저가 되어있었습니다. 

 

그럼 리그 오브 레전드 롤 올스킨을 모았을 경우 라이엇 게임즈에서 주는 보상은 무엇이고 장점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올스킨을 모으는 데까지 얼마가 들었는지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롤 올스킨 보상 조건


지금까지 보유한 스킨 수는 총 1133개입니다. 그러나 사람마다 롤 올스킨의 개수가 다릅니다. 그 이유는 한정 스킨이나 시즌 보상 스킨 등을 받고 안 받고의 개인차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올스킨 보상을 받을 경우 한정 스킨을 제외한 현재 구매 가능한 스킨들만 모두 갖추면 되니 참고 바랍니다.(가장 확실한 방법은 스킨파편 재조합을 통해 보석 스킨이나 프리스티지 스킨도 모두 얻으셔야 합니다.)

 

라이엇 게임즈에서는 가끔 특별 할인으로 나만의 상점을 열곤 합니다. 이곳에서 구매 가능한 스킨이 없다면 내가 올스킨일 가능성이 커집니다.(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나만의 상점이 열릴 때에 문의하셔야 가능합니다!!!)

 

상점으로 들어가서 스킨을 누르면 더 이상 구매할 수 없기에 검색조건에 맞는 대상이 없다고 뜹니다. 추가적으로 RP컬렉션 구매 스킨인 고스족 애니와 사냥꾼 시비르도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저는 이벤트가 없을 시기부터 시작하여 롤 올스킨을 모으는데 약 500만 원 정도가 들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선물하기를 통한 상자 깡, ~~~~라구 등으로 올스킨을 250~300만 원 정도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말 많이 좋아졌네요!


롤 올스킨 보상(한정 스킨 받는 법)


 

검색사이트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를 검색합니다. www.leagueoflegends.co.kr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 후 우측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사진과 같은 로그인 창이 나타나며, 계정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

 

 

로그인 후 상단의 고객지원으로 들어갑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클릭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고객센터에 들어와서 상단의 문의하기를 눌러줍니다.

 

1. 문의 유형 선택하기에서 이벤트, 프로모션, 영원석 및 나만의 상점을 선택합니다. 제목은 '나만의 상점 올스킨 유저 문의드립니다.' 정도로 간단히 작성해줍니다.

 

계정 이름에는 로그인 ID를 입력하고, 이벤트는 나만의 상점을 선택합니다. 문의 항목을 선택해 주세요에는 '나만의 상점과 관련한 다른 문의가 있습니다.'를 선택합니다.

 

설명란에는 올스킨 유저이기 때문에 한정 스킨을 받고 싶다는 이유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올스킨으로 나만의 상점이 뜨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한정 스킨 지급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가능하다면 PAX트위스티드 페이트 스킨을 받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로 작성하였습니다. 

 

첨부파일은 넘어가고 제출합니다.

 

2~3일 정도 후에 사진과 같은 답변이 도착합니다. PAX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지급했다는 답변과 함께, 이러한 올스킨 보상은 계정 당 1회에 한하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말로 PAX 트위스티드 페이트 스킨이 저의 계정으로 지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PAX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특별함에 취해서 저는 인게임을 돌리러 가야겠습니다. 2009년부터 롤을 시작한 사람이 많지 않아 희소가치가 충분히 있는 스킨입니다.

 

롤 올스킨이신 분은 PAX 트위스티드 페이트 이외에도 녹슨 블리츠크랭크, 라이엇 전경 신지드, 우르프 워윅, PAX 시비르, PAX 잭스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으니 원하는 스킨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