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롯데식품관 평촌점 영업시간 및 휴무일(코로나 2.5단계 시행)

코로나 2.5단계가 연장되면서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단축 운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이야 주말에도 20:30까지 영업이라 영향을 받지 않지만 롯데식품관은 다릅니다.

 

이러한 변경사항을 꼭 알고 방문하셔야 불편을 겪지 않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롯데식품관의 휴무일, 영업시간 및 변경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안내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160번길 20(호계동 1053-1) 이고, 대표번호는 031-241-2500 입니다.

 

지하철 4호선 범계역 6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롯데식품관이 보입니다.

 


층별 안내


롯데백화점 지하 1층과 지상 2층을 통해 문화홀동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문화홀동은 토이저러스와 문화홀 그리고 롯데식품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롯데식품관은 문화홀동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 안내


롯데백화점과 롯데식품관 주차장은 각각 백화점동과 문화홀동 모두 있으며, 아무 데나 이용하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다만 가격의 차이가 있으니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


기존 롯데식품관 평촌점 영업시간은 10:00~23:00, 토이저러스는 11:00~21:00까지였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2.5단계 시행으로 인해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롯데식품관 평촌점은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었습니다. 물론 요즘은 외출 시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미착용 시 과태료가 부과되니 조심하세요!

 

사회적 거리두기 비상조치에 따른 롯데식품관 평촌점의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사진에는 12월 28일로 되어 있으나, 코로나 2.5단계로 인해 연장되었다는 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식품관 : 10:00~21:00

토이저러스 : 11:00~21:00

 

토이저러스는 이전과 동일하게 운영되지만 롯데식품관은 밤 9시에 영업을 종료합니다.


출입 안내


롯데식품관 평촌점은 출입 시 발열체크를 실시합니다. 비대면 자동 AI 발열 감지 시스템을 사용하며, 이로 인해 입구가 조금 붐빕니다.

 

코로나 치료제가 어서 빨리 사용화되어 평범한 일상으로 되돌아가길 간절히 바라는 바입니다.

 

롯데식품관 평촌점은 식품 매장, 식당가에도 안내견은 출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다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반려동물은 출입을 제한한다고 하니 자제해주세요. 

 

카트는 롯데식품관 평촌점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후에는 카트보관소에 꼭 반납해주세요. 간혼 카트를 가지고 가는 분들이 계신다고 합니다.

 


휴무일


롯데식품관 평촌점은 다른 대형마트와 달리 매주 수요일이나 일요일도 정상영업을 실시합니다. 꼭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체크하시어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