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 Routine Diary 2021(+스타벅스 미니 포켓)

올해도 어김없이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았습니다. 2021년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 미니인데요. 원래는 다른 것을 받고 싶었는데 역시나 재고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두 번째로 원했던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 미니를 받게 되었어요.

 

코로나로 인해 외출을 자주 하지 못해서 예전만큼 음료를 많이 먹지 못했습니다. 이벤트 끝나가기 직전에 막차를 타고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 미니 2021을 받아왔습니다.

 

스타벅스 고유의 색감이 너무나 이뻤습니다. 초록과 흰색의 조합은 언제나 진리네요. 심플하면서도 고급진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 미니 2021입니다.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 2021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 미니 2021을 받으면, 스타벅스 미니 포켓을 같이 줍니다.

 

My Own Merry Story의 포장용기로 덮혀 있습니다. 뒤쪽에는 제품명, 규격, 용도 등등이 쓰여 있습니다.

 

제품명은 2021 플래너(루틴 다이어리) 미니이고, 규격은 11.5 X 18cm에 368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아이폰 프로 12보다 약 1.5배 정도 크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미니 사이즈라서 소장하기도 매우 편리합니다.

 

포장지를 제거하니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의 전체 모습이 드러났습니다. 세로의 로고로 STARBUCKS가 적혀 있습니다.

 

뒷면은 순백의 흰색으로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아래쪽에는 MOLESKINE이라고 각인이 새겨져 있습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속지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첫장에는 2021년과 2022년을 전체적으로 보여주는 달력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제 2021년인데 2022년이라니 멀어 보입니다. 막상 2022년이 오면 시간이 금방 갔다는 생각이 들겠죠?

 

다음에는 개인정보와 버킷 리스트를 작성하는 장이네요. 새해의 시작은 역시 목표를 정하고 버킷 리스트를 작성하는 것부터 시작이네요. 여러분의 버킷 리스트는 무엇인가요? 저는 내년에 경제적 자유를 이루고 싶습니다^^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는 목표와 실천을 중점적으로 기록하는 공간이 많습니다. 

 

성과를 기록하는 공간도 있네요. 꼼꼼한 기록을 통해 2021년 한 해를 알차게 보냈으면 합니다.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 미니 2021은 1월부터 12월까지 월별 달력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월별 달력 이후에는 하루하루를 기록할 수 있는 다이어리와 일상을 체크할 수 있는 루틴 체크 공간이 있습니다.

 

루틴 다이어리의 중간쯤에 책갈피가 있습니다. My Own Merry Story가 반복적으로 새겨져 있네요.

 

일일 다이어리 뒤에는 Free Palnning을 통해 자유로이 계획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Activity title을 쓰고, 내용을 적은 후 맨 아래에 체크리스트를 통해 계획을 점검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리의 맨 마지막에는 포켓이 있습니다. 이 안에는 몇 가지 구성물들이 들어있습니다. Carry라고 쓰여진 음료 쿠폰, 몰스킨 디지털 스튜디오 3개월 무료 구독권, 몰스킨 다이어리를 나타내는 안내 소책자,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몰스킨 디지털 스튜디오 3개월 무료 앱 구독권입니다. 2021년 3월 31일까지 유효하다고 하네요.

 

Carry의 뒷장에는 3가지 음료 쿠폰이 있습니다. 쿠폰마다 사용 가능한 제한 조건이 있고, 이를 만족한다면 유효기간을 잘 확인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미니 포켓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 2021을 받으면 함께 딸려오는 스타벅스 미니 포켓입니다. 스티커에 의해 동봉돼 있고, 65 X 100mm의 사이즈입니다.

 

동봉된 테이프를 제거해 보겠습니다.

 

스타벅스 미니 포켓의 구성품입니다. 미니 포켓과 스타벅스 로고 스티커가 있습니다.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한 스타벅스 미니 포켓의 앞면 모습입니다.

 

뒷부분은 흰색으로 깔끔하네요. 포켓은 앞면에 1개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 2021과 미니 포켓을 막차로 받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021년은 루틴 다이어리와 함께 일상의 계획을 하나하나 적으며 이루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