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탐탐[TamTam] PC안경 추천(feat. 청색광과 자외선 차단PMambo300_D.Brown-Black)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현대인들은 스마트폰과 PC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를 맺고 살아갑니다. 버스나 지하철을 타면 거의 90% 아니 100% 스마트폰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직장에서도 PC와 하루 종일 씨름하는 직종들도 많습니다. 이러한 직장과 생활에서의 습관은 눈을 나빠지게 하는 원인이 됩니다.

 

 

저도 눈이 점점 안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청색광차단 안경을 찾아보았습니다. 탐탐 PC안경은 이미 제가 5년 전에 구매해서 잘 쓰다가 실수로 부러뜨려서 재구매를 하게 된 제품입니다.

 

다른 탐탐 안경 제품은 아래의 리뷰를 확인해주세요^^

[내돈내산 리뷰] - 탐탐[TamTam] 라섹&라식수술 안경 추천(feat.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차단PMambo501_Brown-Brown)

 

탐탐[TamTam] 라섹&라식수술 안경 추천(feat.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차단PMambo501_Brown-Brown)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가족 중에 최근에 라섹수술을 한 사람이 있어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탐탐 안경을 추천해주었습니다. 탐탐 PC 뿔테 안경 리뷰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내돈내산 리

reviewsarang.tistory.com

 

재구매를 할 만큼 효과가 좋고 눈의 피로를 막아주기 때문에 평생 사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5년 전보다 할인도 많이 하기 때문에 가성비가 더욱 좋아졌습니다.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탐탐 PC안경의 박스입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www.Tammuuz.co.kr 이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타뮤즈 다이아몬드 본사에서 직접 주문제작을 통해 배송이 이루어지니 참고 바랍니다.

 

상자를 여니 탐탐 PC안경케이스가 들어있는 것이 보입니다. 

 

안경 케이스를 꺼내니, 그 안에 안경닦이천과 제품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었습니다.

 

탐탐 PC안경은 일본에서 만들었으며, 마니아들 사이에서 청색광 보호 제품으로 유명해진 제품입니다. 품질보증서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청색광(블루라이트)은 LED/LCD 모니터, 스마트폰 등에서 발생하는 청색의 가시광선을 의미합니다.

 

 

장시간 노출된다면 눈 건조증, 불면증을 유발하며, 심하면 망막의 기능을 저하시킬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더욱 치명적을 수 있다고 합니다.

 

탐탐 PC안경은 청색광을 45%, 자외선을 100% 차단합니다. 실제 검증 테스트와 인증을 받았다는 내용이네요.

 

흰색의 안경닦이천의 모습입니다. 탐탐 안경(PMambo_D.Brown-Black)의 원가는 95,000원이지만 저는 신세계몰에서 45,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탐탐 PC안경(PMambo_D.Brown-Black)은 자외선을 100% 차단하기 때문에 렌즈가 라이트 브라운으로 살짝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남녀공용이라 누구나 착용이 가능합니다.

 

렌즈는 가로가 52mm이고, 세로는 35mm 사이즈입니다. 뿔테이지만 쉽게 부서지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제가 5년간 아무런 이상 없이 사용하다가 잠깐 의자에 놓았는데 모르고 앉아서 부러졌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는 문제없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안경 코받침 패드는 뿔테의 특성상 일체형입니다.

 

탐탐 PC안경(PMambo_D.Brown-Black)의 안경테 본체는 제품명처럼 다크 브라운이고, 다리는 검은색입니다. 그런데 실제로나 사진으로나 거의 색상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자세히 아주 자세히 보아야 색이 다르구나 하고 인지할 정도입니다.

 

5년 전에는 한국에서 구매 가능했던 탐탐 안경 모델이 거의 이것 한 종류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종류별로 매우 다양해졌습니다. 저는 기존에 사용했던 기본 안경인 PMambo_D.Brown-Black으로 재구매하였습니다.

 

탐탐 PC안경(PMambo_D.Brown-Black)은 도수가 없기 때문에, 누구나 눈 보호를 위해 착용이 가능합니다. 컴퓨터에서 장시간 일하시는 직장인 분들이나 일상생활에서 눈의 피로를 느끼신다면 탐탐 안경을 추천드립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리며, 구독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