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크리스피크림도넛 범계역 롯데평촌점 영업시간(feat.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최근에 1주일간 채소류만 먹었습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당 수치가 점점 높아져서 관리에 들어가야 했기 때문이지요. 너무 건강식만 먹다 보니 달달한 것이 먹고 싶었습니다. 그중에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특히 구미가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평촌 롯데백화점에 있는 크리스피도넛 평촌롯데점을 방문하였습니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메인 도넛은 당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입니다. 사실 이것 하나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유명해지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저도 오리지널 글레이즈를 참 좋아합니다. 달달하면서도 입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맛은 정말이지 일품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크리스피크림도넛 롯데평촌점의 방문기와 영업시간 및 위치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개봉기도 첨부하였습니다^^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영업시간 안내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월~목 : 10:30~20:00

금~일 : 10:30~20:30

전화번호 : 031-8086-9057

 

매장은 크지 않지만, 도넛, 커피 그리고 스무디 등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12개입을 13,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점원분께서 2박스에 나누어 담아줍니다:)

 

2020년 11월 24일부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조치에 따라 점내 모든 카페형 매장에서는 좌식 테이블 및 의자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들은 Take-Out 포장 구매만 가능합니다.

 

 

 

매장은 작지만 그래도 예전에는 잠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지금은 포장 전용 매장으로 변모하였습니다. 롯데백화점에서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하니, 어서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었으면 하네요 ㅠ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크리스피크림도넛 쇼핑백에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상자를 꺼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연상하게 하는 박스이고, 선물용으로 가능하게끔 디자인되어 있네요. 평소 고마움을 표시하고 싶은 지인이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름을 적어서 선물해줘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옆면에는 영양정보가 들어있습니다. 1개당 47g(201kcal)이라니 역시나 고칼로리 식품입니다. 반대편에는 제품명, 식품유형, 원재료명 등이 적혀있습니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6개를 다 먹을 시 1,206kcal입니다. 다이어트에는 좋지 않군요.

 

크리스피크림도넛 상자안에 들어있는 도넛입니다. 박스당 6개씩 들어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너무나 먹음직스럽네요:)

 

접시에 2개를 담았습니다. 나머지는 냉장보관을 해서 다음에 먹을 예정입니다. 

 

오랜만에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맛보았습니다. 달달하면서도 입에 사르르 녹는 도넛은 언제 먹어도 진리입니다. 촉촉하면서도 이렇게나 부드럽게 도넛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이 정말로 놀랍습니다. 당이 보충되니 에너지가 솟아나네요^^

 


위치정보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80(호계동 1039 롯데백화점 평촌점 지하 1층)

롯데백화점 평촌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석에 있어서 조금 찾기가 어렵습니다. 고래사 어묵이나 OPS(옵스) 빵집을 찾는 것이 더 쉬울 것이라 생각합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리며, 구독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