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농심 옥수수깡 과자 스낵은 어떤 맛일까?(feat. 빙그레 바나나우유)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지난달 출시 후 핫했던 옥수수깡을 이제야 먹어보았는데요.

쉽게 구할 줄 알았으나 제가 갈 때마다 품절이라 어렵게 구매하였습니다. 이런 쪽으론 운이 별로 없네요 ㅎㅎ;;;

 

저는 CU 편의점에서 옥수수깡 70g짜리를 1,5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농심의 깡 시리즈는 새우깡, 감자깡 등이 있습니다. 그중 옥수수깡은 47년 만에 출시되는 깡 시리즈의 신제품이라고 합니다. 신제품이니만큼 소비자들도 한 번 먹어볼까라는 생각이 들지 않았을까 합니다.

 

 

 

출시 40일 만에 200만 봉지가 판매되었다고 하니 농심의 깡 시리즈의 또 다른 효자 상품으로 등극할 것으로 보입니다.(덩달아 비의 깡도 반짝 효과를???)

 

입소문을 타고 맛 본 옥수수깡이 벌써부터 기대가 되었습니다.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스낵은 언제나 농심이라는 농심의 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중량은 70g(370kcal)이고, 옥수수 52%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농심 옥수수깡 뒤편에는 옥수수깡의 맛의 특징들을 설명해 놓았습니다. 옥수수 알갱이가 입안에 알알이 터지면서 고소한 옥수수맛이 팡! 팡!이라고 유쾌하게 옥수수가 말하고 있네요 ㅎㅎ 나름 귀엽게 생겼습니다^^

 

 

 

유통기한은 밀봉이 되었을 경우 6개월은 족히 보관이 가능하네요. 

영양정보도 표시되어 있으니 이런 것들을 보는 사람은 없으니 Pass!

 

이제 농심 옥수수깡 봉지를 개봉할 차례입니다. 과자의 전체적인 모양은 옥수수의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뜯자마자 풍겨오는 옥수수 스낵의 고소한 냄새가 참으로 좋았습니다. 단지 양이 예상했던 것보다 많이 적은 것은 아쉽습니다.

 

모양에도 세심하게 신경 쓴 모습입니다. 과자는 옥수수의 형태로 옥수수알들이 박혀있는 형상이며, 가운데는 뚫려 있습니다. 또한 한입에 넣어서 먹기 좋은 크기네요. 

 

매우 딱딱할 것처럼 생겼지만 실제로는 딱딱하지 않습니다. 제 느낌으로 말씀드리면 쌀로별 보다 안 딱딱하고 컨츄리콘보다는 조금 더 딱딱한 정도입니다. 새우깡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맛은 컨츄리콘과 비슷하며 옥수수깡이 좀 더 달콤하였습니다.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옥수수 과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과자를 먹을 때 우유도 같이 마십니다. 탄산이랑 먹으면 뭔가 내 몸에 2배로 죄를 짓는 느낌이라... 우유로 대체를 하는 것이지요. 그래도 과자와 우유의 조합은 평타는 칩니다. 역시 빙그레 바나나우유는 빨대로 마셔야 제맛입니다.

 

출시되고 약 1달 만에 먹어본 옥수수깡! 오랜만에 과자를 구매하고 설렘을 느꼈습니다. 엄청나게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옥수수 모양과 깡 시리즈라는 콘셉트를 잘 살려 앞으로도 꾸준히 팔릴 것 같네요. 아직까지 먹어보지 못하신 분들은 한 번쯤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리며, 구독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