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이마트 평촌점 닭똥집 맛있게 먹는 조리 방법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이마트 평촌점을 쇼핑하다 보면 조리식품이 많이 보입니다. 

닭똥집, 치킨, 피자, 순대뿐만 아니라 초밥, 회 등등 배가 고플 경우에는 모두 사가서 먹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저는 그중에서 닭똥집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특히 이마트 평촌점 닭똥집은 가성비가 매우 좋아서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불금이나 주말에 소주와 함께 하는 닭똥집이란~ 생각만 해도 군침이 막 도는데요.

 

 

 

 

하지만 냉장 식품이니 만큼 제대로 조리해서 먹지 않으면 비린내가 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완제품도 어떻게 조리를 해서 먹느냐에 따라 그 맛이 많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특히 닭똥집 처럼 이미 한 번 조리된 것들은 재조리가 더욱 중요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떻게 하면 맛있게 이마트 닭똥집을 맛볼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100%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이마트 닭똥집의 유통기한은 제조 후 약 5일 정도로 구매 전에 꼭 확인해 주세요! 중량은 200g이고 100g당 2990원이네요~ 가격은 매장마다 다르며 유통기한이 임박하거나 늦은 저녁 시간 때에는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ㅎㅎ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700W 기준)이라고 나와있지만, 프라이팬에 조리해 먹는 것이 훨씬 맛이 있습니다. 

 

 

 

전자레인지도 나쁘지는 않지만 기름이 다 말라서 저는 푸석푸석하다고 느낍니다. 

식사 대용으로는 부족하지만, 2인 이서 야식을 즐길 정도는 충분합니다.

 

닭똥집을 볶기 위한 다진 마늘과 기름(들기름 or 식용유)을 준비합니다. 다진마늘은 사실 없어도 됩니다.

 

준비된 들기름을 프라이팬에 둘러줍니다.

 

기름이 둘러진 프라이팬 위에 다진 마늘을 큰술에 한스푼 정도 넣어줍니다.(없으면 안 넣으셔도 됩니다^^)

 

다진마늘을 프라이팬에 넓게 분산시켜 30초간 골고루 볶아줍니다.

 

닭똥집의 내용물들을 모두 프라이팬에 넣어줍니다.

 

소금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넣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평소에도 약간 짭짤하게 먹는 것을 좋아하여 소금을 적당히 뿌렸습니다. 소금을 넣지 않아도 충분히 간이 잘 배어 있으니 기호에 따라 조절해주세요!

 

약 1분간 닭똥집을 저어주면서 골고루 볶아줍니다. 전체적으로 잘 익혀야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맛있는 닭똥집이 완성되었습니다^^ 

이제 맛을 볼 시간입니다. 역시 기대 이상이네요 ㅎㅎㅎ

닭똥집 특유의 탱탱하게 씹히는 식감이 일품입니다. 식당이나 배달로 시켜먹는 것보다 저는 이마트 닭똥집이 더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준비부터 완성까지 5분이 채 걸리지 않으며, 맛 좋은 닭똥집을 즐기고 싶으신 분은 프라이팬에 조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특히 이마트 평촌점 닭똥집은 비리거나 하는 것이 없이 식감과 맛이 매우 좋아 강추합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하시면서 닭똥집에 소주 한잔 드셔 보세요^^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리며, 구독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