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곰플레이어는 글로벌 최고의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많은 동영상 플레이어들이 있었지만 곰플레이어는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플레이어(GOM Player)는 AVI, MP4, MKV, FLV, WMV, MOV 등의 파일을 재생할 수 있으며, 특히 Windows에서 코덱 찾기, 손상된 파일 및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상태에서도 파일 재생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소장중인 동영상을 360도의 VR 모드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윈도우XP나 Mac OS에서는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곰플레이어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는 PC software, Google Play, App Store 에서 가능합니다. PC는 물론 앱을 사용해서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만큼 굉장히 범용적으로 사용이 됩니다. 곰플레이어는 10년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막에 대한 지원이 풍부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방대한 자막 보유, 싱크조절, 재생중인 영상과 가장 적합한 자막 추천 등 사용자에게 편리합니다. 단, Mac OS는 정식버전에서 지원할 예정입니다.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곰플레이어는 윈도우7(Window7) 이상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Mac OS X 10.13이상에서 베타버전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재까지 애플 관련 기기에 대한 지원이 떨어진다는 점이 조금 아쉬운 점으로 꼽힙니다.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PC버전, 구글플레이, 앱스토어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곰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 더욱 좋은 사양을 원하시면 곰플레이어 플러스를 구매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곰플레이어 플러스는 곰플레이어와 달리 광고가 노출되지 않으므로 영상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줍니다. 또한, 보다 높은 고해상도의 품질을 끊김없이 원활하게 감상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아무래도 돈을 지불하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기술지원을 우선적으로 제공해주겠죠.

 

 

글로벌 플랫폼인 곰플레이어의 경우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세계적인 언어 지원이 가능하며, Mac의 경우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만 지원합니다. 곰플레이어 지원포멧이나 코덱, 운영체제 등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곰플레이어 플러스도 좋지만 곰플레이어 무료도 이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으니 다운로드 받으셔서 편리하게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줌 pc버전 다운로드

줌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은 코로나로 인해 화상회의가 많아지면서 점차 그 수요가 증가하였습니다. 화상회의 프로그램 중에서 줌(zoom)이 차지하는 비율이 굉장히 크며, 글로벌 플랫폼으로써 자

reviewsarang.tistory.com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

팀뷰어는 원격 및 액세스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어디서든 컴퓨터, 모바일, 네트워크 시스템 등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eviewsarang.tistory.com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설치는 2012년부터 가능하였습니다. ESTsoft에서 무료로 만든 캡처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캡쳐는 가볍고 간편한 기능의 캡쳐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reviewsarang.tistory.com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는 다카와 폰카 사진을 쉽게 보정, 편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포토샵보다 가볍기 때문에 포

reviewsar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