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는 다카와 폰카 사진을 쉽게 보정, 편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포토샵보다 가볍기 때문에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궁금해 하실 텐데요. 포토스케이프 (PhotoScape) 사용하는 컴퓨터 운영체제에 따라 사용하는 버전이 다르므로 주의해서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

포토스케이프는 앞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컴퓨터의 운영체제와 버전에 따라 총 3가지 버젼으로 나와 있습니다.

 

1. 포토스케이프 3.4 (PhotoScape 3.4)

2. 포토스케이프 3.7 (PhotoScape 3.7)

3. 포토스케이프 X (PhotoScape X)

 

포토스케이프 3.4 (PhotoScape 3.4) 버전은 윈도우98, ME 사용자가 사용이 가능하며, 포토스케이프 3.7 (PhotoScape 3.7)은 윈도우NT, 2000, XP, Vista, 7, 8, 10에서 동작합니다. 그리고 윈도우10과 애플 맥(Mac)을 사용할 경우에는 포토스케이프 X (PhotoScape X)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윈도우10의 경우는 포토스케이프 3.4와 포토스케이프 X 모두 사용이 가능하나 포토스케이프 X 사용을 권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토스케이프 3.4 무료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 3.4 버전의 모습을 사진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는 거의 모든 종류의 이미지 작업을 할 수 있는 무료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로 뷰어, 편집기, 페이지, 애니메이션, 화면 캡처 등 다앙한 기능을 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3.4 공식 홈페이지 >> 포토스케이프 3.4 무료 다운로드 >> 포토스케이프 3.4 설치

 

 

포토스케이프 3.7 무료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 3.7 (PhotoScape 3.7)은 포토스케이프 3.4의 업그레이드 된 버전입니다. 일괄편집, 사진편집, 사진분할 등의 기능이 가능하며, 집, 회사, 학교, 학원에서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음의 다운로드를 통해 포토스케이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파일을 실행하시면 가장 최신 버전의 포토스케이프가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포토스케이프 3.7 공식 홈페이지 >> 포토스케이프 3.7 무료 다운로드 >> 포토스케이프 3.7 설치              

 

포토스케이프 X 무료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 X는 이전 버전들과 다르게 가장 고급스러운 최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미지에 대한 사진 관련 기능을 거의 모두 제공하는 올인원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로써 저 또한 많이 애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색상 및 필터를 조정하여 다양한 효과를 통해 본인 고유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으며, 필름 효과, 이미지 변환, 컷 아웃, 290개 이상의 프레임, 브러시 등의 다양한 도구를 이용할 수 있어 무료이지만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포토스케이프 X는 윈도우와 Mac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윈도우의 경우 포토스케이프 X는 무료버전으로 포토스케이프 X Pro는 유료버전으로 사용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토스케이프 X 공식 홈페이지 >> 포토스케이프 X 무료 다운로드 >> 포토스케이프 X 설치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이미지 편집을 보다 효율적으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외에도 편리한 무료 소프트웨어들이 많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

팀뷰어는 원격 및 액세스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어디서든 컴퓨터, 모바일, 네트워크 시스템 등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eviewsarang.tistory.com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설치는 2012년부터 가능하였습니다. ESTsoft에서 무료로 만든 캡처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캡쳐는 가볍고 간편한 기능의 캡쳐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reviewsar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