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줌 pc버전 다운로드

줌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은 코로나로 인해 화상회의가 많아지면서 점차 그 수요가 증가하였습니다. 화상회의 프로그램 중에서 줌(zoom)이 차지하는 비율이 굉장히 크며, 글로벌 플랫폼으로써 자리잡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줌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줌(zoom)은 사용자를 연결하여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언어를 표현함으로써 화상회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을 합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수백만의 대기업 및 중소기업이 사용하는 줌은 신뢰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줌 pc버전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채팅, 회의, 폰 등의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줌 pc버전 이용방법

줌은 기본/프로/비즈니스/기업으로 이루어진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개인에게는 평생무료이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줌 pc버전 이용 및 다운로드에는 금전적인 부분이 전혀 없으며, 기업의 경우에는 연간 라이센스를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줌 pc버전 다운로드

줌 pc버전 다운로드는 회의용 줌(zoom) 클라이언트를 통해 무료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32비트와 64비트 중 본인의 컴퓨터에 맞게 줌 pc버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줌 pc버전 다운로드 공식 홈페이지

 

 

 

줌 pc버전 다운로드 센터를 가시면 회의용 zoom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가능한 링크가 나옵니다. 이를 통해 줌 pc버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다운로드 센터에서는 Microsoft outlook용 줌(zoom) 플러그인, IBM Notes용 zoom 플러그인, 브라우저용 줌(zoom) 확장, 줌 모바일 앱 등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

팀뷰어는 원격 및 액세스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어디서든 컴퓨터, 모바일, 네트워크 시스템 등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eviewsarang.tistory.com

 

 

줌 pc버전 사용 솔루션

줌 pc버전은 비디오 회의, 모바일 협업, 회의실 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세계적으로 저명한 정보 기술연구 및 자문회사인 가트너가 2020년 회의 솔루션 부문 리더로 줌(zoom)을 선정하였습니다. 그만큼 화상회의 분야에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가고 있는 줌 pc버전 다운로드를 통해 편리한 사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 비디오 회의 : 모든 장치에서 비디오, 오디오, 화면 공유 및 메시징을 위한 올인원 솔루션
  • 모바일 협업 : iOS, Android 또는 BlackBerry 단말기에서 회의, 일정 예약, 메시징 및 회면 공유를 통해 완벽한 이동성 제공
  • 회의실 : 당사의 소프트웨어 정의 비디오 솔루션인 Zoom Rooms 또는 H.323/SIP 상호 운용성을 회의실에 연결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설치는 2012년부터 가능하였습니다. ESTsoft에서 무료로 만든 캡처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캡쳐는 가볍고 간편한 기능의 캡쳐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reviewsarang.tistory.com

 

 

 

지금까지 줌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줌 pc버전은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한만큼 다운받으셔서 원활한 화상회의를 하시길 바랍니다. 줌 pc버전 다운로드 이외에도 무료로 다양한 소프트웨어 사용이 가능하므로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는 다카와 폰카 사진을 쉽게 보정, 편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포토샵보다 가볍기 때문에 포

reviewsar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