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설치는 2012년부터 가능하였습니다. ESTsoft에서 무료로 만든 캡처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캡쳐는 가볍고 간편한 기능의 캡쳐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캡쳐 프로그램 중 알캡쳐가 가지는 장점과 무료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설치 이외에도 캡처, 편집, 공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캡처 목록, 다양한 캡처 옵션, 그리기, 화면 캡쳐 단축기, 편집툴 지정, 꾸미기 등의 기능으로 무장하였습니다. 그럼 이러한 알캡쳐 프로그램 이용을 위한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알캡쳐 주요기능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를 위해 알툴즈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다운로드 >> 알캡처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알툴즈의 모든 제품소개들이 나옵니다. 제품소개 중에서 간편한 순간포착 알캡처를 눌러주세요.

 

 

알툴즈 공식 홈페이지 >> 알캡처 무료 다운로드 >> 알캡쳐 설치하기

 

 

이외에서 알툴즈 메인 홈페이지에서 원클릭 간편설치를 통해서도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알툴즈의 다양한 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원격 화상 회의가 필요하다면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 또한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

팀뷰어는 원격 및 액세스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어디서든 컴퓨터, 모바일, 네트워크 시스템 등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eviewsar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