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아이폰12 pro 골드와 실버색상 예약 배송일은 언제일까?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아이폰 12 프로가 출시되었지만 아직 못 받은 분들 많으시죠?

저는 사전예약 날이 되자마자 예약 신청을 하였지만 거의 1달이 지나도록 배송이 되었다는 소식이 없어서, 제가 확인한 현재 상황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CJ 몰에서 KT에서 SKT로 번호 이동을 통해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구매한 스펙은 아이폰 12 pro 실버 256G입니다.

 

 

 

그러나 하루 이틀.... 1주일 2주일이 지나도 소식이 없는 내 아이폰은 현재 어디에 있는 중일까요?

 

아이폰12 시리즈는 아래를 봐 주세요^^

[내돈내산 리뷰] - 아이폰12 pro 골드 수령과 언박싱 후기(+T다이렉트 개통 및 세팅방법)

[내돈내산 리뷰] - 아이폰12 초기설정과 불량확인 필수체크 항목은 무엇일까?(feat. 폰닥터 플러스)

[내돈내산 리뷰] - 아이폰12 pro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신지모루) 붙이는 법 & 케이스(데켄스) 후기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10월 23일 금요일 오후 4시 45분 사전 예약을 완료하였습니다.

아이폰 12 프로 예약 가능한 날짜가 되자마자 신청하였기 때문에 엄청 기대하면서 기다리기 시작했죠.

위의 사진을 보시면 배송일은 10월 29일이라고 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루하루가 왜 이렇게 길게 느껴지던지... 그래도 1주일 만에 받을 생각에 들떠있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아이폰 12 프로에 대해 검색을 계속하고 있었는데...

자꾸 실버보다는 골드에 눈이 가더라고요.

아직 상품 준비 중이라서 변경이 가능하겠다 싶어서 10월 26일 월요일에 해피콜을 통해 실버에서 골드로 변경 요청을 하였습니다. 가능하다는 상담원분의 말에 운 좋게도 신청서를 작성해서 다시 요청했습니다.

 

10월 27일 화요일에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 기기 번호를 선청서에 잘못 입력하여 재심사에 들어갔고, 상담원이 10월 27일 기준으로 신청서가 완료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OTL...

 

최종적으로는 10월 27일 화요일에 접수가 된 것 같네요.

 


역시나 10월 30일 배송 지연 문자가 왔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색상 변경으로 좀 미뤄졌겠거니 하고 생각했답니다.

조금 순진한 생각이라는 것을 깨닫는 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ㅎㅎ

 


그러나 11월 5일 배송 지연 문자가 추가로 왔고, 죄송하다면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보내주네요.

이후에도 계속 발송되었다는 연락이 없어서 거의 포기하다시피 하였어요.

 

중간에 두 번 정도 해피콜에 전화했는데 순차 배송되고 있지만 재고 입고일을 모른다고 합니다.

계속 기다립니다.

 

도대체 내 아이폰 12 프로는 언제 오는 것인가?

 


 


 

<11월 18일 수요일 현재 상황>

 

씨제이몰 배송일이 11월 24일 다음 주 화요일까지로 추가 연장되었습니다.

T 다이렉트는 계속 배송 준비중으로 뜨네요.

 

다시 연락해서 상담원한테 물어보니 배송 준비 중에서 상품 준비 중으로 변경돼야 상품 재고가 있기 때문에 그 이후에 배송중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배송 준비 중 --> 상품 준비 중 --> 배송 중)

 

아직까지 배송 준비 중인거 보면은 상품 재고 확보가 안된 것 같네요.

주변에 퍼시픽블루로 주문한 지인들은 3명은 다 받았고, 실버나 골드의 재고가 확실히 적다고 보입니다.

 

 

10월에 사전예약으로 주문한 사람들은 이번 달 안에 꼭 보내준다는 식으로 말하였고, 11월 예약하신 분들은 11월 안에 못 받을 수도 있다고 전달받았습니다. 재고 입고 상황에 따라 지켜봐야 한다고 합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리며, 구독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